FAQ
[수강생] 출석(진도체크) 기간 내에 동영상 창을 열었지만, 학습(재생)시간이 0으로 기록되었습니다.
작성자
:
원격교육지원센터
작성일
:
2022-02-24 14:41
조회수
:
540
1) 실제로 학생이 학습(재생)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.
2) 학생의 학습환경을 확인합니다.
학생이 창을 열어 학습(재생)을 시도하였지만, 실제 재생이 일어나지 않은 상태에서 일정 시간이 흐른 후 창을 닫은 경우에 이와 같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재생이 일어나지 않는 상태(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상태)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
- PC, 노트북 등 디바이스의 대기모드(잠자기) 상태인 경우
3) 기간 변경 이슈: 기간 전 학습 → 시작일시 앞으로 변경
>> 이 경우는 FAQ 11번 게시물 내용으로 교수자 또는 원격교육지원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4) 기간 변경 이슈: 기간 후 학습 → 종료일시 뒤로 변경
>> 이 경우는 FAQ 11번 게시물 내용으로 교수자 또는 원격교육지원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